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전체 메뉴

FOLLOW US
검색 입력폼 닫기

HOME / NEWS / FAMILY NEWS

K CUBE NEWS

한국신용데이터, 동원홈푸드 회원업체 4만 곳에 서비스 공급

케이큐브벤처스의 포트폴리오사인 한국신용데이터는 1일 동원홈푸드와 제휴해 중소사업자를 위한 간편 회계서비스 ‘캐시노트’를 금천미트 회원업체 4만개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캐시노트는 카카오톡 기반 간편 회계서비스다. 주로 카드매출 결제와 입금 예정액 조회, 카드 매출 미지급 조회, 고객 분석 등 기능을 제공한다. 출시 4개월 만에 고객사 1만4000여개를 확보했다. 이번에 한국신용데이터와 공급 협약을 맺은 금천미트는 국내 1위 축산물 전문 유통 브랜드로 2015년 동원홈푸드에 인수됐다. 

이번 제휴로 한국신용데이터는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고 캐시노트 고객사에 축산물 공급 채널 확대, B2B 상품 홍보 등 분야에서 협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동원홈푸드가 가진 식자재 공급 경쟁력과 한국신용데이터의 경영관리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간 높은 사업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양사는 앞으로 중소사업자의 업무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는 “이번 서비스 공급으로 한국신용데이터가 국내 1위 축산물 전문 유통 브랜드와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캐시노트를 간편 회계에서 나아가 경영관리 분야까지 고도화할 수 있도록 고객사 효용 증대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기사 원문


Tag

페이지 상단으로 바로가기